언리얼 코딩규칙: 언리얼 엔진을 위한 에픽 C++ 코딩 표준 | 언리얼 엔진 5.5 문서 | Epic Developer Communit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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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 엔진 코딩 표준
1. public 에서 private 으로 이어지는 클래스 체계(Organization) 를 준수.
2. 명명 규칙
- 파스칼 케이싱을 사용한다.
- 소문자를 가급적 사용하지 않고 공백 및 언더스코어(_) 가 없음
- 모든 클래스와 구조체에는 고유한 접두사가 있음
3. 코드의 명확성
- 파라미터에 가급적 In 과 Out 접두사를 사용해 명시
- const 지시자(directive) 의 적극적인 활용
- 레퍼런스를 통한 복사 방지
- auto 키워드는 가급적 자제
4. Find In Files 의 활용
5. 헤더 파일 및 #include 구문은 의존성을 최소화시켜 주의 깊게 다룰 것